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한은행 계좌가 없던 시절, 신한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으려고, 기존에 주거래 통장으로 쓰던

국민은행 계좌로 연결해서 잘 쓰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우리은행으로 주거래 통장을 바꾸면서

내일배움카드도 우리은행 계좌로 바꾸려 했습니다! ㅎㅎ

 

 

신한카드 어플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연결계좌변경'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뜨더라구요!

 

..... ?!

 

변경할 카드, 변경할 계좌가 뜨지도 않고, 등록도 안되더라구요....

(대표계좌 변경을 들어가도 아무것도 뜨지 않아요...)

 

신한은행 계좌가 아니라서 그런건지... ㅎㅎ

 

결국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신한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을 변경하려면

체크카드를 아예 새로 발급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체크카드는 별도로 통장 변경 지원이 아예 안되나봐요....

(신용카드는 되겠지..... ㅠㅠ)

 

뭐.... 시키는 대로 하면 되죠 ㅎㅎ

 

간단하게 집주소와 주민등록번호 발급일자 등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고나면

신규 발급 체크카드 수령할 주소를 마지막으로 질문이 끝납니다! ㅎㅎ

 

체크카드랑 연결된 통장 계좌 바꾸는게... 쉽지 않네요 ㅎㅎ

(방법만 알면 간단하지만요... 모르니까 답답한거죠 ㅎㅎ)

 

이상~ 신한 체크카드 연결된 통장 계좌 변경 방법이었습니다!

 

모두 부자되세요!!!

반응형